Posted
Filed under 기타
직장동료들거랑 내꺼랑 3세트를 as보내기로 함.

8.2 (신품) : 블루투스키보드 일부가 먹통, 액정안쪽 먼지 투성이
8.2 (거의신품) : 갑자기 전원 안들어옴.
10.1 (거의신품) : 액정에 멍이있음..참고 쓸라다가 도저히 거슬려서 못쓰겠음. 쩝


-------------------

6/1(월) : 수십번 전화시도 한통도 연결안되서 홈페이지 문의란에 글 등록
6/3(수) : 고객센터에서 전화옴. 목요일 늦어도 금요일 택배를 수거해갈꺼라고 함.
6/8(월) : 답답해서 근처 늑대와여우 센터에 전화. 자기들도 본사로 보내서 고치는거라 똑같다고함.
             수거해가질 않아서 수십번 전화시도 한통도 연결안되서 홈페이지 문의란에 다시 글 등록.
6/9(화) : 연락 없음.
6/10(수) : 전화가 없어서 용산점으로 전화를 했더니 AS센터가 아니라고 여기로 하라면서 번호를 알려줌
           엄청 전화가 온다고 함...02-2078-4093 수십번 전화시도...한통도 연결안됨....
           홈페이지에 있는 전국서비스센터 신도림(02-3158-6924)에 전화시도했으나 결번...
           드디어 통화성공 1566-0882...다시 택배 접수해주겠다고 한다.
           물어보니 태블릿은 모두 용산에서 고친다고 한다.
           (용산구 신계동 35-11번지 대동빌딩6층 서비스센터)
           직접 찾아가려고 했더니 토요일은 안한다고 해서 택배를 다시 접수해달라고 했다.
6/11(목) : 역시나 택배 안옴
6/12(금) : 택배는 오늘도 안올것 같아 오전에 내돈주고 퀵으로 보냄
           헐..오후에 KGB에서 회수하러 왔다....ㅡㅡ;;
6/17(수) : 아직 안왔다
6/18(목) : 보낸지 일주일이 다 됐는데 어떻게 됐냐고 오전에 전화를 했는데
           신팀장이 회의중이라 끝나면 연락준다고 했다.
           오후가 되도 연락이 없길래 다시 전화를 했는데 기술팀보고 바로 연락하라고 전달하겠단다
           하지만 지금 5시가 넘었는데 아직 연락없다.
           전화를 해도 연결이 안된다.
           6시 연락이 됐는데 접수된게 없다는 답변이 왔다?!
           아..정말 싫구나.. 확인해보고 다시 전화준다고 했는데 이미 6시가 넘었는데 퇴근하겠지...
           내일 알아서 연락줄것 같진 않고...
6/19(금) : 오전에 내가 먼저 전화를 했다.
           그 신팀장이 또 회의중이라고 또 끝나면 연락주겠다고 한다.
           12시 다 됐는데... 밥먹으러 가느라 또 전화안하겠지....
           한번도 신팀장하고 통화해본적이 없어 이제는 존재 자체에 의심이든다.
           내 인내심의 한계가 점점 다가오고 있는듯하다.
           12시 정각에 전화가 왔다. 구석탱이에 있던걸 찾았다는데?!
           다음주에는 정말 받아보고 싶다..
           오후에 오늘 택배 보낸다고 기술팀에서 연락왔음.
           드디어....
6/22(월) : 택배 받음. 3대중에 전원이 안들어와서 보낸게 껐다가 다시 키니까 안켜지고  -> 다시 보낼예정
           안에 먼지들어간건 반만 없어지도 반은 그대로 있음 -> 귀찮아서 그냥 쓰는걸로
           액정 갈아준것만 멀쩡한것 같음.  -> 아직까진...

08/05(수) : 10.1에..블루투스 마우스를 처음 연결했는데 연결이 끊길때도 있고 움직이 뚝뚝 끊기는 현상 발견 동일모델에 연결해봤는데 그런 현상 없으니 블루투스 불량같음... 그냥 쓸것인가...또 고칠것인가?


2015/06/01 16:51 2015/06/01 16:51